2009년 12월 30일 수요일

OZ 알짜정액요금제 리뷰 - 모바일 인터넷이란 '보험'

블로그 이사 관계로 이 글은 아래 주소로 옮겼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http://itagora.tistory.com/276

 

댓글 5개:

  1. 전 전에 캔유s1000을 쓰면서 무선인터넷이 원래 느리구나 했는데 더 싸구려 폰인 퀼트로 바꾸면서 깜짝 놀랐던 일이 있었죠 같은 리버전 a인데 무선 인터넷 속도가 비교가 안되게 퀼트가 빠르더군요;; 캔유파파라치도 그런거 보면 같은 리버전a라도 영상통화 지원 안되는 모델은 무선 인터넷도 느린 모양이네요

    답글삭제
  2. LG텔레콤이 불완전한 3G를 가지고 있어서 그런가보네요^^;

    답글삭제
  3. @가람 - 2009/12/30 17:36
    그렇군요; 캔유 801EX의 경우엔 서핑 뿐만 아니라 기본 UI 자체가 느려서, 그 좋은 카메라도 뜨는게 느려서 좀 불편했어요. 기계 자체가 느림에도 저조차 이걸 "OZ와 인터넷이 느리네"라고 생각했었으니, 이미 OZ를 쓰는 일반인들과 그 주변인들에게 잘못된 선입견이 심어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띠용 - 2009/12/30 18:55
    그럴 수도 있겠네요ㅎ LGT가 IMT2000 땜시 3G를 놓친 비화 글을 본 적 있는데 사업도 운이 따라줘야 하는 거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이폰 땜시 LGT에서 KT로 옮기긴 했는데, LGT가 4G를 도입하면 돌아갈 수도^^;

    답글삭제
  5. trackback from: SKT 지뢰밭 데이터 통신
    모바일 시대의 걸림돌 SKT 얼마 전 황당한 SKT 데이터 요금 안내를 받았습니다. 아니 지뢰를 밟은 겁니다. 정말로 지뢰를 밝았다는 표현이 딱 들어 맞는다는 생각입니다. 약 3분가량 사용하고 데이터 통화 사용금액이 4만원이 넘었다는 문자메시지를 받았으니... -데이터 량을 생각할 수 있는 상황도 아니라서... 그 용량에 대한 건 생각하지 못함.- 그것도 내가 사용한 건지도 모른채로... 그렇게... 물론 저는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큰 문제 없이..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