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5월 1일 목요일

이명박 탄핵 서명 30만명 돌파 - 아고라 1위

(2008년 5월 1일에 쓴 글이며 2009년 5월 24일에 수정했음)

이 글은 美 쇠고기 사건 당시 '안단테'란 네티즌이 Daum 아고라에 올렸던 이명박 대통령 탄핵 서명을 소개하는 내용이었습니다. 당시 30만명을 갖 넘겼던 이명박 대통령 탄핵 서명은 지금 140만명을 넘겼군요. 서명하실 분들은 이 블로그 댓글에 서명하지 마시고 아래 아고라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1천만명서명]국회에 이명박 대통령 탄핵을요구합니다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40221


아래는 작년 5월에 쓴 이 글의 원문입니다.

-------------------------------------

이명박 대통령 탄핵 서명이 어제 오후 20만명을 훌쩍 넘어서 아고라 역대 청원 1위를 기록하더니, 5월 1일 오후 1시, 드디어 3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엄청난 속도네요.

[1천만명서명]국회에 이명박 대통령 탄핵을요구합니다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4022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3% 달성'이라는 막대 그래프가 보이시나요? ㅎㅎ 서명목표를 1천만명으로 고집하신 청원 작성자 '안단테'님도 대단하십니다. 박수를 보냅니다.~ 짝짝짝.

오늘 30만명 돌파의 의미.. 한국 인터넷 역사에 새 장을 쓰는 것 같습니다.
게시물 1개에 댓글이 30만개가 붙은 셈이니.. 이렇게 인터넷 여론이 폭발한 적이 있었나요?

이 청원이 50만명, 100만명까지 가길 바랍니다. 지난 두 달 동안 벌인 일도 모자라서 어제는 청와대에서 '이중국적자 허용 검토'라는 기사도 나왔었죠? 딴나라를 위한 대통령과 정부는 필요없습니다.
.

댓글 13개:

  1. trackback from: 이명박 탄핵 청원에 서명하다.
    2MB 본인이나 가족들 그리고 그 일당 모리배들은 100% 믿을 수 있는 고급 유기농 한우 농가 직배로 질좋고, 맛좋은 1억 짜리 한우를 매 끼니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상관없을지 모르겠지만, 매일 집밖에서 원산지가 어딘지도 모르는 재료로 요리하는 서민 식당에서 두 끼니 이상을 해결하는 내 자신과 나처럼 못난 남편과 아비를 만난 이유 하나로 광우병이라는 참담한 질병에 노출될 위기에 처한 아무 죄없는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서 2MB 탄핵 청원에 서명한다...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이명박대통령 정책에 대한 제 생각..
    이명박대통령이 취임 후 지지율이 [급]하락 하고있는것으로 저는 알고있습니다. 서민을 위한 나라를 만들겠다더니..최근 내세우는 정책입니다. 1. 의료보험 민영화 - 정확히 말해서 [의료보험 민영화]가 아닌 [국민건강보험 당연 지정제 폐지]가 가장 시급한 문제입니다. ※[국민건강보험 당연 지정제]란? └ 모든 병원은 의료보험증을 제시하였을때 보험혜택을 받는 것을 말합니다. 만약 이 제도가 폐지된다면? - 병원은 여러분들이 제시하는 의료보험증을 받아야 하..

    답글삭제
  3. 아고라 에 접속하는 네티즌 여러분 또는 이명박대통령을 인정안하시는분 그래 김정일 추종하는네티즌 어쩌자는거냐 이나라가망해도좋아

    거렁뱅이가많이사는나라가좋아 정신차리자 제발 속지말자시민단전교죠

    전농 단체 쇠고기안먹어도되 언제부터 돈이많어 돼지고기도 못먹는좌파

    답글삭제
  4. @손정균 - 2008/06/07 09:24
    노무현 전 대통령도 '양극화 문제'는 해소하지 못했습니다. 이명박 대통령이 현재 정책대로 빌어붙인다면 양극화는 더 심화되고, 손정균님 말씀대로 '거렁뱅이'가 더 많아지는 나라가 되겠죠. 지금 국민들이 단순히 쇠고기 문제 만으로 촛불시위를 펼치는 것이 아님을 알아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답글삭제
  5. 대통령으로서의 기본 자세가 형편없는 이명박.

    그는 대통령이 아니라 대악렁이다.

    답글삭제
  6. 이명박 진짜 정말 대통령댄이후로 잘댄거잇스면 내놓코 없스면 조용희니가물러나라 니가생각하기에 시대에 없는 대통령 님 서기에 북한 지랄하는거 에스아이 미국 한미에프티에 머냐 노전대통령님은 머 돈받아먹고 햇다캐도 넌 부자들만 잘살리고 서민생각안하자나 그래도 빈농의아들로 너보다 서민을 아시는분이고 나라를 걱정하신분이다 넌 진짜 내보다 못한넘이다청화대에서 나가라 박근혜가낳다

    답글삭제
  7. trackback from: ▶◀ 謹弔 : 이젠 고 노무현 대통령님을 죽인 자들의 차례.
    연합뉴스와 각종 TV 뉴스에서 `노무현 사망`이라는 속보 기사가 떴다. , 내 블로그에 먹칠하게 될까봐 지금까지 욕 쓴 적 없다만, 너무나 분하고 화나고 원통해서 욕 좀 쓸란다. 그동안 신문만 읽으면 너무나도 불합리하고 부조리한 일들이 난무하여 우울증 걸릴 지경이었는데 오늘 노무현 전 대통령님의 서거 소식을 듣고 이제 나도 폭발해버렸다. 연합뉴스 이 빌어먹을 넘들아. 위대한 전 대통령이 돌아가셨는데 `사망`이라는 글자가 튀어 나오냐. 연합뉴스 이 개..

    답글삭제
  8. 이명박탄핵에동의합니다..결론은 이명박이가 대통령자리을 유지한다면

    이나라는 불행이요 훗날에 우리가 감당할수없는 재앙이닥침니다..

    이시점에서 이명박이 을 몰아내야합니다.

    4 대강 대운하 이사업으로 이명박이는 천문학적 돈을 빼먹으려는 음모을 꾸미고있지요.. 이명박이는 그방법 을알기때문입니다..

    일본놈들이 과거에 우리강산의 명산등 철심을박아 기 을 차단하려는 행위와같습니다 우리모두 탄핵 에동참합시다.

    답글삭제
  9. 더 늦기전에 탄핵~!

    답글삭제
  10. 참..바퀴벌레보다 질겨 ㅎㅎ

    답글삭제
  11. 어찌해야할꼬....서명합니다

    답글삭제
  12. 탄핵에 재미들렸는가요??라고 묻고싶군요....노전대통령두 탄핵하자더니...지금은 죽었다고 울며불며 목놓아울고 사실 쩜웃긴거 아닌가여??

    후회하지말고 진작에 믿어보시지 이제와서 이런상황을 보자니...

    이명박 탄핵..?? 왜!!!또 시간이 흘러 후회하며 울려구...그때그말 믿어볼것을 이라고...대통령두 사람인데 자기자신이 열심히해서 국민들에게

    칭찬받고 사랑받고 존경받길 원할건데 왜~~~!!욕먹길바라겠어여..

    어찌되었건 우리들손으로 뽑은 대통령인데 믿어봐야지 뽑은사람 손들어봐~~~신중한한표를 행사했어야지...이제와서 ~~~??

    탄핵도 이젠 우리나라에선 대통령이 거처가야할 하나의 관문이되겠네..

    답글삭제
  13. 정말싫습니다 거머리처럼 달라붙어있지말고 제발좀그만내러오지 정말처음부터 대통령으로 인정도하기싫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