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6일 금요일

유튜브로 보는 故마이클 잭슨의 고전 뮤비들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50)이 심장마비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열렬한 팬은 아니었지만, 1996년의 내한공연때 여동생과 함께 간 적 있는터라 호감이 있었거든요. 당시 무려 6만원짜리 표였는데 거의 맨 뒷자리였다는.. 암튼 제 기억 속에 최고의 무대였습니다.

 

Billie Jean이나 Beat it, Black or White, Heal the World 노래도 참 좋았는데 말이죠. 안타깝습니다 ㅠ.ㅠ 하필 컴백 콘서트를 앞두고 갑자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tmz.com에서 최초 보도, CNN도 곧 확인

 

 

그의 최근 포토 갤러리는 TMZ.com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photos.tmz.com/galleries/michael_jackson_2

 

Thriller를 비롯한 그의 명곡들 뮤직 비디오는 유튜브 아래 주소에서 볼 수 있어요.

 

유튜브 마이클 잭슨 공식 프로필 페이지

http://www.youtube.com/profile?user=michaeljackson&view=videos

 

유튜브의 마이클 잭슨 공식 프로필 페이지인데, 소스로 퍼가는 것은 막아놨습니다. 오늘은 여기 노래들 틀어놓고 그를 기리렵니다. (삐레~ 삐레~ 흑)

 

(아래 영상은 Amazing moonwalk live!란 이름으로 올라온 건데 정말 엄청났군요..)

 

.

댓글 14개:

  1. 에공 안타까워요. 좋은 곳에 가시길 빕니다.

    올해는 유독 큰 별이 많이 지네요...

    답글삭제
  2. 아침부터 쇼킹한 뉴스네요..

    말년에 많이 안 좋았는데, 안타깝게 다시 부활의 날개짓을 못 하고 가버렸군요. 명복을 빕니다.

    답글삭제
  3. 내한공연을 가셨군요. 저는 못간게 지금 매우 아쉽네요.

    답글삭제
  4. 아 진짜 이거아니자나 잭슨이왜둑어 참 잭슨이업었음 지구상에 댄스곡 지금로부터 20년후퇴다 아마도 m.c해머나타나기전까지 :^^: 자식들은어떻하나 ㅠㅠ

    답글삭제
  5. @톨™ - 2009/06/26 09:59
    그러게요.. 제가 나이를 먹고 있다고 갑자기 확 느껴지는 올해..

    답글삭제
  6. @Rukxer - 2009/06/26 10:00
    그렇죠.. 새로 콘서트를 앞두고.. 명복을 빕니다.

    답글삭제
  7. @초서 - 2009/06/26 10:04
    과외비 털어서 갔었는데.. 너무 멀었지만 그래도 그의 공연을 직접 볼 수 있었다는게 참 행운이었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오정반합 - 2009/06/26 10:30
    오정반합님 말씀 들으니갑자기 Too Legit 도 듣고 싶어 지네요.. 투라짓~ 투라짓 투 킷 투 예~

    답글삭제
  9. trackback from: 마이클잭슨 "3자녀 친자녀 아니다" 논란
    월스트리트저널(WSJ) 인터넷판이 30일 공개한 2002년 잭슨의 최신 유언장에 따르면 유산은 잭슨의 어머니와 세 자녀, 그리고 1곳 이상의 자선 기관에 나눠주도록 지시한 것으로 밝혀졌다. 신문은 잭슨은 5억 달러에 달하는 빚을 지고 있지만, 빚을 제외하고도 2억 달러가 넘는 자산을 보유한 것으로 추정했다. 고(故) 마이클 잭슨의 자녀 양육권과 유산을 둘러싼 법정 공방이 시작됐다. 잭슨은 프린스 마이클 주니어(12), 패리스 마이클 캐서린(11),..

    답글삭제
  10. trackback from: 네버랜드를 찾던 마이클, 그는 피터팬이고 싶었나?
    네버랜드를 찾던 마이클, 그는 피터팬이고 싶었나? - 죠니뎁의 <네버랜드를 찾아서> 그리고 마이클 잭슨에 대하여 - 영원히 늙지 않고 소년으로 살아갈 수 있는 나라... 네버랜드 누구나 피터팬으로 살아가고 싶은 어린시절의 동화같은 꿈은 마음속 깊이 가지고 있을 것이다. 해가 지날수록 그 꿈은 아마도 어린 시절 나와 함께 했던 추억들이 되살아나며 만들어 가는 것인지도 모른다. 그것들이 각자의 네버랜드를 만드는 것일게다... 1.피터팬이고 싶었던 나의..

    답글삭제
  11. 저도 내한공연 두 번 다 갔어요. 마지막 리허설 영상 보니까 아직도 건재하던데.. 지금도 슬픔이 가시지를 않습니다..

    답글삭제
  12. trackback from: 마이클 잭슨(Micheal Jackson)과 노무현대통령의 삶과 죽음, ‘같음과 다름’-1
    지난 6월 25일 마이클 잭슨의 갑작스런 사망소식을 접하고 뇌리를 스치는 포스팅꺼리가 있어 끄적거리다, 다른 급한 일들에 밀리다보니 사망 후 열 흘이나 지나서야 그 뒤를 이어 포스트를 작성하게 되었네요. 처음 포스팅을 하려고 했을 때의 느낌과 생각을 이어가는 의미로 그 당시 작성하다 중단된 포스트에 그대로 이어, 시대가 낳은 최고의 팝가수 마이클 잭슨과 영원히 마음 속에 살아계실 바보 대통령, 노무현의 삶과 죽음이 (어디까지나 주관적으로 제게 있어)..

    답글삭제
  13. trackback from: 네버랜드 마이클 잭슨 귀신 출몰~!!!
    마이클 잭슨 귀신으로 추정되는 부분 캡쳐(빨간 선안이 그림자) 마이클 잭슨이 죽고나서 별 해괴한 이야기가 다 떠도네요 ㅎㅎ 마이클 잭슨 유령 동영상입니다. 마이클 잭슨이 거주했던 네버랜드에서 실체를 알 수 없는 그림자가 포착돼 국내외 네티즌들의 관심이 일파만파로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문제의 동영상은 미국 CNN의 유명 토크쇼 '래리 킹 라이브'에서 마이클 잭슨이 생전에 거주했던 네버랜드를 촬영한 장면에서 포착되었습니다. 동영상의 1분20초부분부터..

    답글삭제
  14. 안녕하세요.

    마이클잭슨으로 검색하여 블로그에 들어오게 되었습 니다.
    다름이 아니라 한국 서울에서 마이클잭슨 3주 기를 추모하는 플래시몹이 마이클잭슨의 생일즈음인 8월 25일 (토요일) 열립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참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블로그로 들어가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mjflashmob.blog.me (카테고리가 4개이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참가 못하시더라도, 위 블로그의 공지게시글을 까페나 블로그 등지에 스크랩해 주시면 간접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신 글이였다면, 죄송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더운 날씨에 건강하셔요.

    (mjflashmob.blog.me/80160627317
    유튜브영상

    mjflashmob.blog.me/80160597199
    참여명단

    mjflashmob.blog.me/80160528810
    8월 25일 플래시몹 일정, 참고해주셔요.

    10분이면 남녀노소 몸치든 누구나 배우실 수 있사오며, 행사 당일 즉석에서 하실 수 있도록 가르쳐 드립니다.)

    답글삭제